두나무, 증권플러스 회원제도 개편···프리미엄 서비스 혜택 확대
두나무, 증권플러스 회원제도 개편···프리미엄 서비스 혜택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블록체인 및 핀테크 전문기업 두나무는 증권 애플리케이션 '증권플러스'의 회원 제도를 개편, 프리미엄 서비스 혜택을 확대한다고 25일 밝혔다. 

개편에 따라 증권플러스 회원 등급은 패밀리, 실버, 골드, 플래티넘 총 4단계로 나뉜다. 앱 이용, 게시글·댓글 작성, 잔고 동기화 등 증권플러스 앱에서의 활동성에 따라 매월 1일 등급이 결정된다. 증권플러스를 꾸준히 이용하고, 다른 투자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 할수록 유리하다. 인공지능 종목진단·인공지능 수급진단·인공지능 차트예측 등 프리미엄 서비스 3종도 등급에 따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모든 회원이 최초 패밀리 등급이며, 실버 회원에게는 인공지능 종목진단 1개월과 인공지능 차트예측 5회 이용권이 제공된다. 골드 회원은 인공지능 종목진단과 인공지능 수급진단 1개월권, 인공지능 차트예측 10회권을 사용할 수 있다. 최상위 등급인 플래티넘 회원은 프리미엄 서비스 3종 모두를 한 달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회원 제도 개편을 맞아 증권플러스에 신규 가입한 회원에게는 가입한 달부터 익월 말일까지 골드 회원 등급을 부여한다. 가입과 동시에 프리미엄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다. 

두나무 관계자는 "증권플러스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회원 제도를 도입하게 됐다"며 "증권플러스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무료 제공함으로써, 긍정적인 이용 경험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