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에서 갤럭시 버즈 폭발" 주장 글에 삼성전자 "확인 중"
"귀에서 갤럭시 버즈 폭발" 주장 글에 삼성전자 "확인 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 멤버스 게시판 갈무리
사진=삼성 멤버스 게시판 갈무리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삼성전자의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즈'가 폭발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이에 삼성전자는 사실 확인 작업에 나섰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 22일 오후 '삼성 멤버스' 커뮤니티 토론 게시판에서는 '갤럭시 버즈 폭발'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 A씨는 "오늘(22일) 오전 딸아이가 사용 중이던 (갤럭시) 버즈가 귀에서 폭발했다"며 "동영상 보던 중 펑 하며 분해돼 (딸 아이의) 허벅지로 떨어졌다"고 주장했다.

이어 "인이어(귀 안쪽으로 들어가는 이어폰 부위)가 귀에서 터졌으면 이 글을 쓰고 있는 상황이 되지 않았을 것"이라며 "(딸의) 허벅지는 화상연고를 발라줬고, 귀는 기분 탓인지 약간 안 들린다고 하는데 병원부터 가봐야겠다"고 말했다.

또 "휴대폰이나 이어폰 충전 중 폭발하는 사례는 본 것 같은데 귀에서 폭발하는 것은 본 적이 없다"라며 "(이런 사례가) 실제 없었던 것인지 삼성에서 처리를 잘해서 찾아볼 수가 없는 건지 아주 당황스럽다"고 덧붙였다. 

글과 함께 작성자가 첨부한 사진 속에서는 이어폰의 바깥으로 노출되는 부분이 불에 탄 잔해와 이어폰과 비슷한 모양으로 타들어간 섬유의 사진이 첨부됐다. 

이에 대해 삼성전자 측은 "아직 제품 회수를 못해서 고객분과 컨택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