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신작 게임 '킹덤 : 왕가의 피' 공개
액션스퀘어, 신작 게임 '킹덤 : 왕가의 피'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액션스퀘어
사진=액션스퀘어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액션스퀘어가 20일 전세계 시청자들을 열광시킨 'K-좀비' 신드롬의 주역 넷플릭스 시리즈 '킹덤'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게임명을 발표하고 티저 영상과 콘셉트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킹덤 : 왕가의 피(영문명 KINGDOM : The Blood)'는 좀비가 창궐하게 된 주요 배경이자 시리즈의 스토리라인을 끌어가는 핵심 주제인 '왕실 혈통 계승'이 연상되는 단어를 게임명으로 사용해서 글로벌 유저에게 흥미를 유발한다.

킹덤 : 왕가의 피는 PC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으로 개발되며 언리얼 엔진을 활용해 원작의 세계관을 고퀄리티의 3D 그래픽으로 구현할 예정이며, 킹덤 원작 좀비의 특징은 물론 처절한 전투를 모션 캡쳐를 활용해 고품질의 액션 게임으로 담아낸다는 계획이다. 또한 유저가 매번 스테이지 플레이 자체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수동 컨트롤 기반의 액션 RPG로 개발될 예정이다.

앞서 액션스퀘어는 에이스토리와 넷플릭스 시리즈로 공개된 '킹덤' IP를 이용한 게임 개발 계약을 체결, 킹덤 IP를 액션 게임으로 개발하고 서비스할 수 있는 권한을 획득하고 개발에 박차를 가해 왔다.

지난 2019년 넷플릭스에서 처음 공개된 '킹덤'은 조선 시대 배경의 미스터리 스릴러라는 독특한 설정과 스타 작가인 김은희 작가 특유의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시원한 전개로 국내는 물론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이다. 

액션스퀘어는 이번 티저 영상과 일러스트 공개로 전세계 킹덤 팬들의 관심을 이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