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누적 다운로드 5천만 돌파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누적 다운로드 5천만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크래프톤
사진=크래프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크래프톤은 17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가 출시 44일 만에 누적 다운로드 500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크래프톤은 지난 7월 2일 인도 지역을 대상으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를 출시, 일주일 만에 누적 이용자수 3400만명, 일일 최대 이용자수 1600만명, 최대 동시 접속자수 240만명을 기록하며 초반부터 흥행몰이에 성공했다.

이후 인도 이용자들만을 위한 인도 중심 콘텐츠를 제공하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시리즈 2021' 개최를 통해 이스포츠 환경을 조성해 나가면서 안정적으로 게임을 운영 중이다. 덕분에 이용자수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으며, 출시 44일만인 14일 누적 다운로드 5000만을 돌파했다. 모든 수치는 구글 플레이 단일 마켓에서 발생한 것이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는 5000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스킨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지난 15일 인도의 독립 기념일을 맞이해 소셜미디어 채널과 인게임에서 인도만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7월 발표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의 첫 이스포츠 대회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시리즈 2021'는 예선전을 위한 열기가 뜨겁다. 총상금 1000만 루피를 향한 첫 단계인 예선에 현재까지 54만명이 넘는 참가자가 신청했다. 이 중 선정된 1024팀이 한 번의 예선을 더 치르며, 최종적으로 16팀이 올 연말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하게 된다.

임우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본부장은 "인도 이용자들을 위한 크래프톤의 마음이 현지에서도 느껴진 것 같다.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곧 시작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 시리즈 2021에도 많은 참여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