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사전 예약 돌입
카카오게임즈,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사전 예약 돌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10일 프렌즈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게임 '프렌즈샷: 누구나골프'의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카카오프렌즈' 지적재산권(IP)에 '골프' 소재를 접목한 캐주얼 스포츠 게임으로, 올 3분기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 게임은 국민 캐릭터 '라이언'과 '어피치' 등 8종의 캐릭터가 하나의 팀을 이뤄 세계 각지의 골프 코스를 공략하는 게임으로, 간단한 조작만으로 골프를 경험하지 않은 이용자도 누구나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각 캐릭터마다 다양한 코스튬 수집과 육성이 가능하며 △국가별 특징을 담은 오브젝트를 활용해 최상의 골프장을 구현할 뿐 아니라 △다채로운 모드를 통해 긴박감 넘치는 골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프렌즈샷: 누구나골프의 사전 예약은 10일부터 출시 전까지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샷: 누구나골프의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굿 퍼팅 네오' 캐릭터와 인게임 재화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사전 예약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애플워치 SE', '문화상품권' 및 한정판 '또앙이와 함께 프렌즈샷'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사전 예약을 포함한 전체 사전 예약자 수 100만명 달성 시 모든 이용자에게 '싱글 골퍼 라이언' 캐릭터 및 인게임 재화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과 함께 매력적인 캐릭터와 메인 콘셉트 등 게임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담아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