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레트로 '카세트 플레이어' 10일부터 판매 시작
KT, 레트로 '카세트 플레이어' 10일부터 판매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월 예약판매를 진행한 'KASSETTE' 완판 이후 본 판매 재개
모델들이 10일부터 전국 KT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는 'KASSETTE'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KT)
모델들이 10일부터 전국 KT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는 'KASSETTE'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KT)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가 KT 레트로 시리즈, 첫 번째 프로젝트인 카세트 플레이어 'KASSETTE' 판매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본격적인 판매는 오는 10일부터 전국 KT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고 전국 주요 15개 매장에서는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게 된다.

사전 예약판매로 완판된 KASSETTE는 복고에서 새로움을 찾으려 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 뉴트로(New+Retro) 감성을 불러일으킨 아이템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커뮤니티를 통해 주목을 받았다. 이후 고객들의 추가 구매 및 지속적인 재판매 문의 등 시장 호응에 힘입어 다시 판매하게 됐다.

KASSETTE는 △카세트 플레이어 △지니뮤직과 협업한 한정판 카세트테이프 앨범 'Rewind:Blossom' △앨범에 참여한 아티스트 백현(EXO), 도영(NCT), 아이즈원, 어반자카바, 산들, 다비치 강민경, 하성운, 원슈타인, 박문치, 유승우 포토 카드와 포스터 △EXO 백현, NCT 도영, 아이즈원의 실사 스티커와 스페셜 히든트랙 △아이즈원 손글씨 스티커 △레트로 스타일의 노트와 캘린더 등으로 구성돼 있다.

판매가격은 12만1000원(부가세 포함)이며 KT 매장을 방문하면 11만10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KT 멤버십 할인을 적용하면 10% 할인된 9만9900원(부가세 포함)에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KT 공식 온라인몰 KT숍에서는 17일부터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12만1000원(부가세 포함)이다.

한편 본격적인 판매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체험존 방문 이벤트와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백현(EXO), 도영(NCT), 하성운 사인 노트 증정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또한 10일부터 9월 말일까지 KASSETTE 감성 사진전을 연다. 사진전에서 선정된 고객에게는 최신형 아이맥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김병균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 상무는 "MZ세대 취향 저격 감성 프로젝트를 통해 더욱 공감하고 친근한 KT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