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모바일 MMORPG '미르4' 글로벌 CBT 진행
위메이드, 모바일 MMORPG '미르4' 글로벌 CBT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위메이드
사진=위메이드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위메이드가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미르4'의 글로벌 비공개테스트(CBT)를 오는 8일까지 4일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글로벌 CBT는 영어와 중국어 간·번체, 일본어를 지원한다. 글로벌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모바일 버전 CBT에 참여할 수 있으며 PC 버전의 경우 스팀과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번 CBT에서는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호쾌한 경공은 물론 장대한 서사를 따라 진행되는 튜토리얼과 퀘스트를 통한 모험, 그리고 미궁, 토벌, 비곡 등 미르4 핵심 콘텐츠들이 공개된다.

특히 효율적인 성장이 가능한 '4대 분기 플레이'와 전투의 핵심 시스템인 '프리루팅' 등 미르4만의 차별화된 게임성과 높은 수준의 자유도를 통해 게임 그 이상의 세계를 선사한다.

CBT 참가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한편 미르4는 현재 글로벌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CBT기간 중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글로벌 서비스 안정화에 돌입한다는 방침이다.

미르4는 170여개국, 12개국 언어로 글로벌 출시를 준비 중이며 글로벌 버전은 블록체인 기술인 NFT(Non-Fungible Token)와 FT(Fungible Token) 기술을 게임에 적용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게임 캐릭터 및 흑철 자원 등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을 경험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