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디지털애드어워즈 금상 수상
웰컴저축은행, 디지털애드어워즈 금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대웅 웰컴저축은행 대표이사가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 금상 트로피를 들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웰컴저축은행은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 퍼포먼스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애드어워즈는 사단법인 한국광고디지털협회가 개최한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디지털 광고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이 퍼포먼스와 크리에이티브 등 총 14개 부문 출품작을 심사해 우수한 성과를 거둔 작품에 부문별 시상한다.

웰컴저축은행이 수상한 작품은 '네이버 애드 시너지 캠페인'이다. 네이버 애드 시너지 캠페인은 네이버 애드 테크(AD-Tech) 기술을 활용해 배너광고가 다른 광고 채널에 미치는 효과를 데이터로 측정하고 영향도를 분석하는 캠페인이다. 웰컴저축은행은 네이버 애드 시너지 캠페인으로 배너광고의 간접기여효과를 측정했고 이를 실제 내부에 적용해 광고기여도를 분석했다. 

대리 수상한 서정호 웰컴저축은행 다이렉트 마케팅 팀장은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함에 있어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방안을 찾는 고민을 끊임없이 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웰컴저축은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