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디어푸드, 동원몰 새단장
동원디어푸드, 동원몰 새단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모바일 앱 개편, 특가 행사관 디데이·맞춤 서비스 포유 운영
동원디어푸드가 식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동원몰)을 개편했다. (사진=동원디어푸드)
동원디어푸드가 식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동원몰)을 개편했다. (사진=동원디어푸드)

[서울파이낸스 천경은 기자] 동원디어푸드가 식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동원몰)의 PC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서비스를 개편한다고 23일 밝혔다. 동원디어푸드는 동원F&B의 온라인 사업을 담당하는 자회사다. 

동원디어푸드에 따르면 이번 개편을 통해 상시 운영하는 특가 행사관 디데이(D-day)와 고객 맞춤형 서비스 포유(For You)를 도입한다. 특가 행사관 D-day에선 동원F&B의 상품(동원참치, 리챔, 양반죽 등)을 비롯한 식자재와 생활·주방용품 등을 최대 50% 할인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For You는 고객의 관심 브랜드, 카테고리, 상품 등을 파악해 개인별로 맞춤화된 상품을 제안하는 서비스다. 상품 검색, 주문 등의 활동내역을 기반으로 취향과 소비 패턴 등을 분석하는 것이다. 

동원디어푸드는 올해 하반기 2차 개편을 통해 회원 제도와 유료 멤버십 서비스 밴드플러스의 혜택을 강화한다. 정기구독 서비스와 동원페이를 통한 간편 결제 시스템, 배송 도착 예정일 안내 서비스 등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동원디어푸드는 이번 개편을 기념해 8월9일까지 이벤트를 벌인다. 동원몰을 이용하고 후기와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제트 무선청소기 210W(1명), 미트큐 두툼한 우대갈비 700g(50명), 동원샘물 2ℓ 6개입(200명) 등을 증정한다. 참여자 전원에겐 동원몰 적립금 3000원을 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