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여기어때 '도망가자' 신규 캠페인 조회수 1000만뷰 돌파
이노션, 여기어때 '도망가자' 신규 캠페인 조회수 1000만뷰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션, 여기어때 '도망가자' 캠페인 지옥철편. (사진=이노션 월드와이드)
이노션, 여기어때 '도망가자' 캠페인 지옥철편. (사진=이노션 월드와이드)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이노션 월드와이드(이하 이노션)는 숙박·액티비티 예약 플랫폼인 '여기어때'와 함께 제작한 신규 캠페인 '도망가자'편이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 통합 누적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도망가자' 캠페인이 론칭된 지 채 한 달도 지나지 않아 1000만뷰를 넘어선 건 이례적이라는 게 이노션측의 설명이다. 이노션측은 "어려운 시기에 어디론가 떠나고 싶고, 도망가고 싶다는 스토리에 많은 분들이 크게 공감해 주시고 위로를 받으시는 것 같다"고 말했다.

실제로 여기어때의 신규 캠페인을 접한 소비자들의 반응도 폭발적이다. 도망가자 캠페인은 현재 '지옥철 편', '운전 편', '알람 편' 등 누구나 한번쯤은 경험해봤을 법한 7가지의 다양하고도 친숙한 상황들을 위트 있게 담고 있다.

특히 도망가자 캠페인이 큰 인기를 얻으면서, 광고업계에서는 흔치 않게 일반인들의 패러디 영상도 유튜브 등을 통해 제작, 공유되고 있는 상황이다. 예를 들어 한 패러디 영상에서는 아침에 알람 소리를 듣지 못해 출근하지 못한 한 군인이 상사에게 혼이 나면서 도망가고 싶다는 곡이 흘러 나온다.

이번 캠페인을 기획한 국정애 이노션 팀장은 "각각의 스토리와 메시지에 대해 공감한다는 긍정 댓글 반응이 무려 97%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면서 "그 만큼 코로나 시국을 대하는 국민 정서와 현대사회에 지친 사람들의 마음을 여기어때가 대변한 캠페인이라 판단되며 이를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간 정서적 교류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