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25일까지 '여름 한상'
G마켓·옥션, 25일까지 '여름 한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뜨거운 불' 필요 없이 간편한 식품 제안···15% 할인쿠폰 매일 3장씩 발급
G마켓과 옥션에서 25일까지 열리는 '여름 한상' 기획전 포스터 (사진=이베이코리아) 
G마켓과 옥션에서 25일까지 열리는 '여름 한상' 기획전 포스터 (사진=이베이코리아)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지(G)마켓과 옥션에서 오는 25일까지 '여름 한상' 기획전을 열어 불로 요리할 필요 없는 식품을 할인 판매한다. 

19일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의 특징은 '홈캉스를 위한 한상' '여행을 위한 한상' '여름밤 야식을 위한 한상'처럼 상황에 맞춘 식품을 준비한 것이다. 여름철 원기회복용 식품과 다이어트나 피로회복을 돕는 건강기능식품도 만날 수 있다. 

기획전 기간 7000원 이상 결제할 때 최대 5000원까지 깎아주는 15% 할인쿠폰을 매일 세 장씩 발급하고, 식품 담당 상품기획자(MD)가 고른 '데일리 특가딜' 상품도 매일 다섯 가지씩 선보인다.

19일 상품은 G마켓이 오설록 다이어트 이너핏 워터플러스(30일분), CJ제일제당 햇반(210g×36개), 아모제 저탄고지 키토제닉 버터커피(230㎖), 드시모네 캡슐(1박스), 백년가게 풍기 삼계탕(1㎏×3팩), 옥션은 노엣지피자 리코타치즈 2판+파이브치즈 2판, 오곡 안심 텐더 매콤한맛(1㎏+1㎏), 강블리라이프 수블리 미네랄워터(2.0ℓ×24개), 오뚜기밥(150g×30개), 핫앤슬림 에스란(150g+60g)이다. 

간편식(HMR), 커피/음료, 과자·간식, 면류, 건강·다이어트식품 등을 모은 이번 기획전의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여름 한상 배너를 누르면 확인할 수 있다. 

김은신 이베이코리아 마트뷰티실장은 "무덥고 습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간편하게 조리 가능한 노파이어(No Fire) 식품 수요가 증가 추세"라며 "폭염 대비한 식품을 총망라해 특가에 선보이는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