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대, 2022학년도 수시모집 설명·상담회 온라인 개최
서울시립대, 2022학년도 수시모집 설명·상담회 온라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립대학교 대학본부 전경. (사진= 서울시립대학교)
서울시립대학교 대학본부 전경. (사진=서울시립대학교)

[서울파이낸스 노제욱 기자] 서울시립대학교는 2022학년도 수시모집 설명회와 상담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수도권을 중심으로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되고 정부의 거리두기 단계 격상 등 방역지침이 강화돼, 대교협 주관 '2022학년도 수시 대학입학 정보박람회'가 취소됐다. 이에 서울시립대는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온라인 2022학년도 수시모집 설명회를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매일 오후 7시에 개최할 예정이다. 

오는 21일 진행되는 설명회에서는 '학생부종합전형'을 중심으로 진행하며, 22일 설명회는 '수시모집 전체 전형'에 대해 다룬다. 마지막 23일 설명회는 '논술전형, 지역균형선발전형, 정원외 특별전형'을 중심으로 진행한다. 

신청은 서울시립대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최대 신청 가능 인원은 일자별로 99명이다. 신청 시 사전질문을 작성할 수 있으며, 답변은 설명회 진행 중 이뤄질 예정이다. 설명회가 끝난 후에도 별도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진다.

이와 더불어 설명회 기간 중, 'UOS 맞춤형 전형 상담 프로그램'을 추가로 운영한다. 수험생과 학부모가 궁금해하는 사항들에 대해 서울시립대 입학사정관이 직접 상담을 진행한다. 상담 시간은 1인당 최대 25분에서 30분이다. 행사 기간 내 프로그램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신청 마감은 상담일 전날 자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서울시립대 입학처 홈페이지 '맞춤형 상담' 메뉴에서 신청할 수 있다. 

황유섭 서울시립대 입학처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과 학부모, 고교 교사들에게 투명한 전형자료와 정보를 제공하고 내실 있는 상담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힘든 시기를 함께 잘 넘기고 고교교육에 더욱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