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탁사장과 협업 '자일리팝' 영상 공개
동국제약, 탁사장과 협업 '자일리팝'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탁재훈 출연 유튜브 예능 프로그램 통해 자일리톨 사탕 소개
지난 15일 오후 유튜브 채널 탁재훈의 탁사장에 공개된 동국제약 '자일리팝' 홍보 컨설팅 영상 중 한 장면. (사진=동국제약) 
지난 15일 오후 유튜브 채널 탁재훈의 탁사장에 공개된 동국제약 '자일리팝' 홍보 컨설팅 영상 중 한 장면. (사진=동국제약)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동국제약이 신제품 '자일리팝'을 홍보하기 위해 유튜브 채널 '탁재훈의 탁사장'과 협업한 영상을 지난 15일 공개했다. 동국제약에 따르면, 자일리팝은 충치 예방 효과가 있는 핀란드산 자일리톨로 만든 사탕이다. 색소와 보존료 없이 입 안에 청량감을 준다. 

유튜브 채널 탁재훈의 탁사장 내용은 방송인 탁재훈과 이수민이 종합 광고 컨설팅 회사를 운영한다는 것이다. 탁재훈의 탁사장에선 매주 목요일 오후 5시30분 새 영상을 공개하는데, 최근 개그맨 장동민도 합류해 재미있는 마케팅 컨설팅을 보여주고 있다. 

15일 공개된 영상에선 동국제약 직원들이 탁사장 사무실을 찾아 자일리팝의 제조 과정과 효과를 설명한다. 탁사장에게 자일리팝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방법도 물어본다. 

탁사장이 알려준 방법에 맞춰 동국제약은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디케이숍(DK SHOP)에서 선착순 500명에게 자일리팝과 덴트릭스 치약을 묶어 990원에 살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디케이숍에서 이달 31일까지 자일리팝 구매자한테 텐트릭스 치약을 덤으로 주고, 쿠팡에선 자일리팝 5개 묶음을 23% 할인 판매한다. 전국 세븐일레븐에서도 8월31일까지 자일리팝 1+1 행사가 열린다. 

동국제약 쪽은 "솔직한 입담으로 색다른 재미를 주고 있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일리팝을 재치 있게 보여주고자 했다. 영상을 보고 치아 건강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