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CJ제일제당 '국가대표 정성차림 응원'
[이벤트] CJ제일제당 '국가대표 정성차림 응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쿄 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들이 CJ제일제당의 고메 제품을 전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CJ제일제당)
도쿄 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들이 CJ제일제당의 고메 제품을 전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CJ제일제당)

[서울파이낸스 천경은 기자] CJ제일제당이 비비고와 고메 브랜드를 앞세워 2020 도쿄 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를 응원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벌인다. 

16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국가대표 정성차림 응원' 캠페인은 올림픽 개막 전부터 폐막까지 비비고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열린다. CJ제일제당은 우선 이달 20일부터 27일까지 공식 후원하는 수영 유망주 황선우 선수의 경기 기록(출전 마지막 날)을 예상해보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추첨을 통해 경기 기록을 근사치로 맞힌 응모자에게 황선우 선수 친필 사인이 담긴 수영모와 한정판 수영선수 레고 열쇠고리를 증정한다. 

CJ제일제당은 댓글로 선수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쓰는 정성담은 이모지(감정 그림문자) 이벤트도 마련했다. 정성담은 이모지는 이달 23일부터 30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한정판 골프선수 레고 열쇠고리와 비비고 제품을 준다. 이와 함께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제공된 것과 동일하게 구성된 비비고 정성차림 키트를 받아 볼 수 있는 메달 공약 이벤트도 펼칠 예정이다. 

고매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고, 메달(Go, Medal) 고메와 함께하는 우리 선수 응원' 캠페인도 있다. CJ제일제당은 8월8일까지 식품전문 온라인쇼핑몰(CJ더마켓)에서 테마 기획전(정성을 가득 담아, Go! Medal!)을 운영하며, 비비고와 고메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앞서 CJ제일제당은 국가대표 선수촌에 비비고 육개장, 햇반 등으로 구성된 정성차림 세트와 고메 프리미엄 피자, 고메 중화 간편식 등을 전달했다. 

CJ제일제당 쪽은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함께 전하고자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국가대표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