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롯데마트서 스무디 키트 판매
롯데칠성음료, 롯데마트서 스무디 키트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월 사내벤처팀이 선보인 제품···7월 말까지 5개 점포서
서울 송파구 롯데마트 잠실점에서 롯데칠성음료 사내벤처팀 '프로젝트 간다' 박민광 대리(왼쪽)와 안진욱 대리가 '스무디 키트'소개하고 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서울 송파구 롯데마트 잠실점에서 롯데칠성음료 사내벤처팀 '프로젝트 간다' 박민광 대리(왼쪽)와 안진욱 대리가 '스무디 키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서울파이낸스 천경은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사내벤처팀 '프로젝트 간다'에서 기획한 스무디 키트를 7월 말까지 롯데마트 5개 점포에서 판매한다. 

15일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프로젝트 간다는 롯데칠성음료 임직원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사업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내벤처 프로그램에서 선발된 태스크포스(TF)팀이다. 지난 4월 과일과 야채를 진공 포장해 바로 갈아 마실 수 있는 스무디 키트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선보였다. 당시 펀딩 목표액을 649% 초과 달성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롯데마트 잠실점, 서울역점, 청량리점, 서초점, 판교점에서 별도의 판매 부스를 마련해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벌인다. 스무디 키트는 당근·파프리카·연근·양배추 4종으로 손질된 과일과 야채가 함께 들어있다. 이벤트 기간에는 정상가 대비 20% 할인된 가격에 스무디 키트를 살 수 있다. 또한 2팩을 사면 텀블러, 5팩을 사면 휴대용 믹서기를 증정한다. 

롯데칠성음료 쪽은 "스무디 키트는 롯데마트와 함께 현재 당사 온라인몰(칠성몰)에서도 살 수 있으며 향후 온·오프라인 채널로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건강한 먹거리를 통한 면역력 향상과 몸매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