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농협은행 '랜선 작명가는 나야 나!'
[이벤트] 농협은행 '랜선 작명가는 나야 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SG 적금(가칭)' 상품명 공모···20일까지 진행
(사진=NH농협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NH농협은행은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아 출시 예정인 디지털 신상품 'ESG 적금(가칭)'의 상품명을 공모하는 '랜선 작명가는 나야 나!'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ESG 적금은 △탄소포인트제 가입동참 서명과 가입기간 중 걸음 수에 따라 우대금리 제공 △8.15 광복절 맞이 독도 수호 캠페인 결합 △100% 민족자본 농협은행과 고객과의 네트워크 구축 등을 특징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농협은행 공식 SNS 채널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상품명과 의미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친구들을 태그하고 대댓글과 '좋아요' 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응모된 상품명은 창의성, 대표성, 명료성, 활용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총 11개의 당선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당선되면 최우수상 인스탁스미니 필름카메라(1명), 우수상 또래오래 치킨 쿠폰(10명)을 증정하고 이벤트 응모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고명환 농협은행 디지털마케팅부장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고객들의 많은 참여 바라며, ESG 신상품에 어울리는 센스있는 상품명이 발굴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