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키움증권 '마이크로 원유선물 상장 기념'
[이벤트] 키움증권 '마이크로 원유선물 상장 기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키움증권)
(사진=키움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키움증권은 8월6일까지 마이크로 원유선물 신규상장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키움증권 해외선물옵션 계좌 보유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거래 조건 충족 시 최대 12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이크로 원유선물은 기존 WTI 원유선물의 1/10 증거금만으로 거래가 가능해 적은 증거금으로 기존 WTI 원유선물에 투자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최근 원유 시장은 OPEC + 산유국들의 7월 초 예정됐던 산유국 회의에서 별다른 결론을 내지 못하면서 변동성이 커지고 있다.

이벤트 혜택으로는 마이크로 원유선물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주유권 1만원과 매주 원유선물 거래량 상위 5명에게 현금 5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해외선물옵션 누적 거래량 상위 5명에게 100만원을 증정하고 이벤트 간 중복 당첨이 가능해 최대 120만원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단, 모든 이벤트의 당첨 기준은 마이크로 원유선물 1계약 이상 거래 조건이다.

이벤트 외 비대면 계좌 보유 고객이라면 해외선물옵션 마이크로 수수료를 계약당 1.0 달러 수수료 할인 혜택까지 함께 받아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