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여름철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
벤츠 코리아, 여름철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사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오는 8월 31일까지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량 관리를 무상으로 지원하고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2021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2021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차량 점검 및 '픽업 & 딜리버리' 무상 제공, 에어컨 시스템 클리닝 서비스 '에어케어(Air-care) 패키지' 할인, 타이어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이 7월부터 두 달 간 제공된다.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엔진오일, 냉각수, 에어필터, 타이어,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배터리 등 안전 주행에 필수인 주요 항목에 대한 전문 테크니션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 여름철 쾌적한 차량 실내 공기와 건강한 에어컨 사용을 위해 에어컨과 불쾌한 에어컨 냄새의 주요 원인으로 꼽히는 증발기(에바포레이터) 내부 소독 케어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에어케어(Air-care) 패키지'를 특별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오리지널 타이어를 2본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유리 클리너, 휠 클리너 등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관리 용품 패키지를 증정한다.

틸로 그로스만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폭염이나 장마 등 가혹한 조건이 잦은 여름철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이 수준 높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