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자산운용, 삼성밀당다람쥐 슈퍼리치 캠페인 진행
삼성자산운용, 삼성밀당다람쥐 슈퍼리치 캠페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자산운용)
(사진=삼성자산운용)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삼성자산운용은 5일 '삼성밀당다람쥐 슈퍼리치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삼성밀당다람쥐 슈퍼리치 캠페인은 펀드 투자 초보자에게 펀드의 개념과 투자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투자자들은 삼성자산운용이 자체 제작한 보드게임을 통해 적립식 투자, 분산 투자, 장기 투자 등에 대해 쉽고 재밌게 배울 수 있다. 보드게임은 사다리 보드게임, 젠가 블록쌓기, 원카드 등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3종 세트로 구성됐다.

보드게임 3종 세트는 삼성 밀당다람쥐글로벌EMP 펀드를 월 30만원 이상 12개월 적립식으로 가입하거나 거치식으로 500만원 이상 투자한 모든 고객에게 증정된다. 펀드 투자 후 보드게임을 받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삼성 밀당다람쥐글로벌EMP 펀드는 시장 상황에 따라 탄력적으로 주식, 채권 비중을 조절하는 EMP 펀드로 유동성 높은 국내외 ETF를 활용해 글로벌 주식과 채권에 분산투자한다. 주식 대 채권의 비중은 기본적으로 6:4로 하되 시장 상황에 따라 탄력적으로 조절함으로써 보다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한다. 최근 6개월 수익률 12.44%로 우수한 성과를 기록 중이다.

삼성자산운용 관계자는 "코로나 팬더믹으로 집콕이 일상화된 상황에서 온 가족이 보드게임을 통해 펀드 투자에 대해 자연스럽게 배우고, 일상에서의 재미를 찾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삼성증권, KB증권, 하나금융투자, 한국포스증권, 유진투자증권을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일정은 삼성증권, KB증권 유진투자증권은 9월까지, 하나금융투자, 한국포스증권은 8월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성자산운용 펀드솔루션 홈페이지와 각 증권사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