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 무상점검 캠페인 '서비스 바이 볼보, 2021 써머' 실시
볼보차코리아, 무상점검 캠페인 '서비스 바이 볼보, 2021 써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퍼 블레이드, 에어컨 필터 교환 시 20% 부품 할인 제공
(사진= 볼보자동차코리아)
(사진= 볼보자동차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전국 29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여름철 안전주행을 위한 차량 무상점검 캠페인 '서비스 바이 볼보, 써머 2021(Service By Volvo, 2021 Summer)'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기간은 오는 7월 31일(토)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본 캠페인은 장마와 무더위, 여름 휴가 등을 앞두고 고객 차량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함으로써 더 나은 삶의 여정을 지원하고자 준비됐다. 모든 고객은 이번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전용 진단 장치 VIDA와 개인 전담 서비스 (VPS, Volvo Personal Service)를 바탕으로 무상점검을 제공한다. 

기본 점검 항목인 오일류, 전구류, 배터리, 하체 누유 등과 여름철 중점 관리 항목인 타이어, 냉각수, 와이퍼, 에어컨 등 총 15가지 항목을 점검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에는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여름철 사용량이 많은 와이퍼 블레이드, 에어컨 필터, 에어컨 관련 부품, 에어컨 냉매 가스 충전 시 20% 할인이 제공된다. 여기에 에어컨 관련 부품을 교환하면 에어컨 냉매 가스는 무상으로 보충받을 수 있다. 또 소모품 교환이나 사고 수리 등 2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볼보 텀블러를 제공한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업계 최고 수준인 5년 또는 10만㎞의 무상 보증과 소모품 교환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공식 워런티 종료 이후에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유상 교체된 순정 부품(공임 포함)에 대해 횟수와 상관없이 평생 보증을 제공하는 등 최상의 컨디션으로 볼보자동차와 함께 더 나은 삶의 여정을 누릴 수 있도록 고객 혜택을 지속해서 마련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