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종합 차량 관리 플랫폼 '와이즈비' 앱 론칭
불스원, 종합 차량 관리 플랫폼 '와이즈비' 앱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불스원)
(사진= 불스원)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불스원이 불스원 프라자 전국 매장 정보 및 서비스 품목 검색은 물론 예약 및 결제까지 가능한 모바일 플랫폼 '와이즈비(Wise B)' 어플리케이션을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와이즈비'는 Wise(현명한)와 불스원을 상징하는 알파벳 B가 결합된 합성어로, 현명한 운전자들의 내 차 관리를 위한 차량 관리 서비스 예약부터 차량 관리 용품 쇼핑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O2O(온라인과 오프라인 연결) 플랫폼을 의미한다.

이용자는 전국 운영 중인 150여개 불스원 프라자, 불스원 워시앤케어, 불스원 카케어, 불스원 스페셜티 매장에 대한 위치기반 검색, 서비스 품목 및 가격 정보 등에 대한 안내는 물론 간편 예약으로 원하는 날짜, 시간에 매장을 방문하여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또 불스원 매장에서 받은 서비스 이력 관리는 물론, 차량 제원 등의 세부 정보를 포함해 차량관리에 꼭 필요한 30~40여개의 필수 정보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체계적인 차량 관리가 이루어지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하반기에는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제품 구매가 가능하도록 자동차용품 종합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몰과 연동을 완료하여 불스원 통합 멤버십 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7월 공식 론칭 예정인 불스원 '와이즈비'는 30일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사전예약 사이트를 오픈하고 사전 예약자 선착순 2천명은 8월 9일부터 약 1주 동안 불스원의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을 9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전체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 12 프로와 스타벅스 기프티콘, 불스원몰 1만원 할인쿠폰 등을 제공하는 풍성한 혜택도 함께 마련했다.

강태욱 불스원 전략사업본부장(상무)는 "와이즈비 앱 런칭은 자동차 애프터마켓을 선도하는 불스원이 제조기업을 넘어 제품과 서비스, 플랫폼을 모두 갖춘 O2O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발판"이라며 "고객의 현명한 자동차 생활을 위한 필수 앱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시킬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