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자산운용, '이지스적 생각 공모전' 개최
이지스자산운용, '이지스적 생각 공모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지스자산운용)
(사진=이지스자산운용)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이지스자산운용이 공간의 가능성을 깨울 아이디어를 찾기 위해 1등 상금 5000만 원 규모의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지스자산운용이 공모전을 여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공모전은 혁신적인 공간 활용으로 삶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사업 아이디어를 찾고자 추진된다. 이지스자산운용은 공간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공간의 새로운 가치를 찾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이같은 노력의 일환으로 열린다.

공모전 주제는 '이지스자산운용과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공간 기반 혁신 아이디어'다. 공간을 바꿀 창의적인 아이디어만 있다면 연령 제한 등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콘텐츠, 서비스, 플랫폼 등 분야도 가리지 않는다. 

공모전 대상 수상자(1팀)에게는 상금 5000만원이 주어진다. 최우수상(1팀)은 3000만원, 우수상(3팀)은 1000만원, 장려상(5팀)은 500만원의 상금이 각각 수여된다. 수상하지 못 했지만 우수한 아이디어를 가진 10팀에는 상금 300만원의 입선이 주어진다. 총상금은 1억6500만원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7월 26일부터 8월 13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개인 또는 3명 이내의 팀으로 응모하면 된다. 1차 서면 심사, 2차 프레젠테이션(PT)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자가 선정된다. 9월 3일 2차 심사 진출자들의 발표는 공모전 홈페이지에 생중계된다. 심사는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외부 심사위원단과 이지스 임직원이 맡는다. 

외부 심사위원은 안성우 직방 대표 겸 한국프롭테크포럼 의장, 이현석 건국대학교 부동산대학원장, 김경민 서울대학교 환경대학원 교수, 황윤경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장, 이용관 블루포인트파트너스 대표 등이다.  

이지스자산운용은 "공간을 다양하게 활용해 공간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고대하고 있다"며 "이지스자산운용과 함께 공간 비즈니스의 미래를 열어갈 참가자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