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코리안 아이 2020' 서울 전시 후원
하나은행, '코리안 아이 2020' 서울 전시 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25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1층 전시실
박성호 하나은행장(사진 앞줄 왼쪽에서 다섯 번째)이 'Korean Eye 2020' 전시회에 참여한 작가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하나은행은 신진작가들을 후원하기 위해 메인스폰서로 참여하고 있는 '코리안 아이(Korean Eye) 2020' 프로젝트의 마지막 서울 전시회를 후원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7월25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1층 전시실에서 진행된다. 김은아, 박효진, 신미경, 이두원 등 24명의 작품뿐만 아니라 K팝 그룹 위너의 강승윤과 송민호의 작품도 감상할 수 있다.

Korean Eye 2020은 한국의 재능 있는 신진작가들이 세계 무대로 진출할 수 있도록 후원하는 글로벌 프로젝트다. 선발된 작가들의 작품은 지난해 3월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에르미타주 미술관과 같은 해 6월 영국 런던 사치갤러리 전시를 거친 뒤 올해 6월 한국에서 마지막 전시회를 갖는다.

박성호 하나은행장은 "이번 프로젝트 후원을 통해 한국의 유망한 신진작가들을 글로벌 미술계에 소개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향후에도 문화, 예술계의 발전을 위해 후원 등 활동을 통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