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아시아나항공, '위클리 딜즈' 모바일 개장
[이벤트] 아시아나항공, '위클리 딜즈' 모바일 개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시아나항공)
(사진=아시아나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아시아나항공은 자사의 마일리지 전용 쇼핑몰인 '위클리 딜즈(Weekly deals)' 모바일 앱(APP) 개장을 기념해 인기상품을 대상으로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위클리 딜즈는 마일리지로 구매 가능한 상품들을 매주 새롭게 구성해 회원들에게 선보이는 아시아나 마일리지 전용 쇼핑몰로, 구매한 상품은 모바일 교환권으로 받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메뉴로는 커피, 치킨, 베이커리, 음악감상 이용권, LTE데이터 쿠폰 등 실생활 활용도가 높은 상품들로 구성돼 있으며 홈페이지는 물론 앱(APP)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아울러 아시아나항공은 인기 상품을 대상으로 '모바일 전용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앱 구매 시 △커피빈 아메리카노(690마일→345마일) △BHC치킨(2860마일→1430마일) △이디야 아메리카노(460마일→230마일) △뚜레쥬르 식빵 (290마일→145마일)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한정 수량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고객들의 마일리지 사용을 돕기 위해 제휴처 다양화에 노력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제휴 상품을 비롯해 소액 마일리지도 적극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을 지속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