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프리미엄 자산관리 브랜드 '클럽원 한남' 개점
하나금융, 프리미엄 자산관리 브랜드 '클럽원 한남' 개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성호 하나은행장(왼쪽에서 네 번째)이 유보영 하나은행 Club1한남PB센터 지점장(왼쪽에서 세 번째)과 김창수 하나금융투자 Club1한남WM센터 지점장(왼쪽에서 다섯 번째) 및 개점식 행사에 참석한 내빈과 함께 축하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금융그룹)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프리미엄 자산관리 브랜드 'Club1(클럽원)'을 한남동에 개점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개점한 클럽원 한남은 '삼성동 Club1'에 이은 두 번째 채널로, Club1한남PB센터와 하나금융투자의 Club1한남WM센터가 결합한 복합점포다.

클럽원 한남에서는 하나은행 전문 프라이빗뱅커(PB)가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세무·법률 전문가, 부동산·신탁 전문가 등이 클럽원 한남에 상주한다. 국내외 세무 서비스뿐만 아니라 해외투자·해외이주 상담, 부동산투자·자산관리 등 다양한 특화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금융투자의 리서치센터를 활용해 국내·해외주식과 ETF에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가업승계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패밀리 오피스 서비스도 선보인다. 개인 손님뿐 아니라 기업을 대상으로 한 기업공개(IPO), 인수·합병(M&A) 등 IB 업무와 법인 자산관리도 지원한다.

박성호 은행장은 "고액자산가를 대상으로 새로운 컨셉의 특별한 공간을 상시 제공하고 손님의 여정에 부합하는 특화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제공함으로써 자산관리 명가로서의 이미지를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