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타행 계좌 잔돈까지 모아주는 적금 출시
웰컴저축은행, 타행 계좌 잔돈까지 모아주는 적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웰컴저축은행은 타행 입출금 계좌의 잔돈을 모아주는 오픈뱅킹 연계 적금 상품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기존에 판매 중이던 '웰컴(WELCOME) 잔돈모아올림적금'과 '웰뱅 잔돈자동적금' 상품을 개편한 것으로, 오픈뱅킹을 활용해 다른 은행 입출금 계좌의 잔돈까지 자동으로 모아 최대 연 4.5% 금리를 제공한다.

웰컴저축은행 3개와 타행 3개 등 최대 6개 계좌를 지정해 1만원 미만 혹은 1000원 미만의 잔돈을 적립할 수 있다.

WELCOME 잔돈모아올림적금은 12개월 단일 계약상품이다. 만기 시 1만원 미만의 잔액을 1만원으로 올려 지급한다. 금리는 연 2.8%가 제공된다. 최대 500만원 범위에서 자유롭게 적금 가능하다.

1만원으로 올려 지급 받기 위해선 웰컴저축은행 계좌를 통한 잔돈적립 월 1회 이상 계약기간 내 4회 이상, 다른 은행 계좌를 통한 잔돈적립 월 1회 이상 계약기간 내 4회 이상이어야 한다.

웰뱅 잔돈자동적금은 12개월 단일 계약 상품으로 최대 연 4.5%를 제공한다. 연 1.5%의 기본금리에 우대금리 3%포인트가 제공되며 최대 200만원 범위에서 자유롭게 적금 가능하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여러 계좌에 흩어져 관리하기 힘들었던 잔돈을 적금계좌 1곳에 자동으로 적립하고 높은 이율까지 적용 받을 수 있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