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코로나19 백신 인센티브 패키지 기획
신라스테이, 코로나19 백신 인센티브 패키지 기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부터 7월31일까지 전국 13개 호텔서 이용 가능···뷔페식당 카페 20% 할인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의 뷔페식당 카페(café) 모습. (사진=신라스테이)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의 뷔페식당 카페(café) 모습. (사진=신라스테이)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호텔신라의 비즈니스호텔 계열사 신라스테이에서 코로나19 백신을 맞은 투숙객한테 혜택(인센티브)을 주는 패키지를 준비했다. 호텔신라에 따르면, 신라스테이 백신 접종 인센티브 패키지는 뷔페식당 카페(café) 할인, 이른 체크인과 늦은 체크아웃 등으로 짜였다. 

△객실(1박) △조식(2인) △이른(정오) 체크인 및 늦은(오후 2시) 체크아웃(금·토·일요일 제외) △백신 접종 당일 택시요금 최대 1만원 지원 및 케어 키트(붙이는 쿨패치와 비타민 음료) 1개 제공으로 구성된 백신 접종 스페셜 인센티브(I Got The Shot) 패키지는 6월14일부터 7월31일까지 전국 13개 신라스테이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신라스테이의 뷔페식당 카페(café)에서도 코로나19 백신을 맞은 손님들에게 할인 혜택을 준다. 1차 백신 접종 또는 접종 완료 손님(최대 4인)은 전국 13개 신라스테이 카페에서 20%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 받으려면 예약 뒤 예방접종 증명서를 들고 찾아야 한다. 할인은 점심과 저녁에만 적용된다. 뷔페 이용금액과 점심·저녁 시간은 지점별로 다르다. 

신라스테이 상품 담당자는 "보다 많은 이들이 코로나19 백신 접종에 동참해 건강한 일상을 되찾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 안전한 호텔 객실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건강한 일상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신라스테이에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독립된 객실에서 아침 뷔페를 맛볼 수 있는 '조식 투 고(TO GO) 도시락', 안전한 호캉스를 위한 '방구석 취미'와 '라운지 1705 방구석 스테이' 등을 선보인 바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