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청호나이스 '직수 얼음정수기 세니타 슈퍼'
[신상품] 청호나이스 '직수 얼음정수기 세니타 슈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일 제빙량 약 50㎏···기존 카운터탑 정수기 대비 10배 수준
청호나이스가 새롭게 출시한 '청호 직수 얼음정수기 세니타 슈퍼' 제품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가 새롭게 출시한 '청호 직수 얼음정수기 세니타 슈퍼' 제품 (사진=청호나이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청호나이스는 카운터탑형 제품으로 제빙기급 얼음량을 제공하는 '청호 직수 얼음정수기 세니타 슈퍼'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청호 직수 얼음정수기 세니타 슈퍼는 일일 제빙량 50㎏, 얼음저장량 3㎏으로 기존 자사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대비 일일 제빙량은 10배, 얼음저장용량은 6배나 되는 제품이라고 회사는 소개했다.

현재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중 가장 큰 용량을 자랑하는 스탠드형 '청호 얼음정수기 슈퍼플러스T'의 일일 제빙량 18㎏보다도 약 3배가까이 많다.

신제품의 장점은 제빙기급 얼음을 생산하지만 가로 36㎝로 일반 가정용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사이즈라는 점이다. 카운터탑형이라 싱크대 위에 설치할 수 있음은 물론 사무실, 카페 등에서 공간 제약없이 원하는 곳에 배치할 수 있도록 받침대도 별도 구매 가능하다.

또 이 제품은 얼음 외에 정수, 온수도 가능하다. 위생 기능도 강화돼 얼음저장고 내부는 UV살균기가 하루 10회 살균 작동하며 위생적인 얼음을 제공한다.

앞서 청호 직수 얼음정수기 세니타 슈퍼는 청호나이스가 미국 최대 정수기 업체인 컬리건(Culligan) 사에 제조자개발생산(ODM)방식으로 공급, 지난해 8월부터 판매가 시작됐으며 미국 현지에서도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