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위니아딤채 '위니아 보르도 냉장고 득템하자'
[이벤트] 위니아딤채 '위니아 보르도 냉장고 득템하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공항 카트광고 인증샷, SNS 공유하기 이벤트 동시 진행 
위니아딤채, '위니아 보르도 냉장고 득템하자!' 프로모션 (사진=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 '위니아 보르도 냉장고 득템하자!' 프로모션 (사진=위니아딤채)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위니아딤채는 '위니아 보르도 냉장고' 출시를 기념해 제주국제공항(이하 제주공항)에 카트 광고를 진행하며 인증샷 프로모션과 SNS 공유하기 프로모션을 한다고 24일 밝혔다.

최근 출시한 위니아 보르도 냉장고는 프리미엄 와인셀러와 냉장고를 하나로 결합한 4도어 멀티 냉장고이다. 김치냉장고 '딤채' 기술인 초정밀 정온기술과 스마트 저·진동 시스템을 적용하고,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최적 상태로 보관할 수 있는 신개념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위니아 보르도 냉장고 출시를 기념해 제주공항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위니아 보르도 냉장고'와 '위니아 건조기' 카트 광고 인증샷 이벤트와 SNS 공유하기 이벤트가 동시 진행된다. 

제주공항 카트광고 인증샷 이벤트는 공항 내 위니아 보르도 냉장고 또는 위니아 건조기 광고가 담긴 카트 사진을 찍어 위니아딤채 공식 홈페이지 '위니아 보르도 냉장고 득템하자'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또 SNS 공유하기 이벤트도 동시 응모가 가능하다. SNS 공유하기 이벤트는 제주공항을 방문하지 않아도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 SNS 계정에 공유하면 손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6월 20일까지며, 추첨 결과는 6월 24일 위니아딤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위니아 보르도 냉장고를 비롯해 딤채 건강 담은김치 상품권, 롯데 모바일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위니아 보르도 냉장고는 프리미엄 와인셀러와 냉장고가 하나로 결합된 냉장고로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춘 제품"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나아가 위니아 브랜드를 각인시키는 소비자 마케팅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