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광고 없는 무제한 액션영화 채널 '액션 초이스' 선봬
KT스카이라이프, 광고 없는 무제한 액션영화 채널 '액션 초이스'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T스카이라이프
사진=KT스카이라이프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스카이라이프가 광고 없이 액션 영화만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무약정 월정액 상품 '액션 초이스'를 론칭 했다고 20일 밝혔다.

액션 초이스는 무술, 전투, 자동차 추격 등 모든 액션영화 장르를 총망라해 관객들에게 사랑 받은 액션 영화로만 24시간 편성한다. 회사 측은 "끝없이 몰아치는 폭풍 액션으로 코로나로 지친 시청자들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려보내고자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성룡, 제이슨 스타뎀, 견자단, 제이크 질렌할 등 블록버스터 액션 배우들의 화제작뿐만 아니라 국내에는 상대적으로 덜 알려졌지만 해외에서 강력한 액션영화로 호평 받은 '레이드 시리즈'나 '스페셜 포스 시리즈'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약정 없이 월 5500원으로 무제한 시청 가능하며, 론칭 기념으로 첫 달에는 요금이 100원(부가세 별도)만 과금되고 둘째 달에는 50%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액션 초이스는 스카이라이프 영화 주문 채널인 '무비 초이스' 채널 301번에서 방송된다. 장르형 월정액 서비스로는 지난해 7월 론칭한 24시간 트롯 전문 채널, '트롯 초이스'에 이은 두 번째다.

김철수 스카이라이프 대표는 "통쾌한 액션영화를 보며 코로나로 지친 시청자들이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도록 액션 초이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