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스타벅스 카드 첫 이용시 '스벅 랜턴' 증정"
현대카드 "스타벅스 카드 첫 이용시 '스벅 랜턴' 증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 카드 첫 이용 고객 1000명 대상
'스벅 전용 스마트폰 케이스 증정' 이벤트
(사진=현대카드)
(사진=현대카드)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스타벅스와 현대카드가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발급 받아 스타벅스에서 처음으로 이용하는 고객 1000명에게 '2021 서머 e-프리퀀시' 아이템을 선착순 증정한다.

18일 현대카드에 따르면 해마다 큰 화제를 모으는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 이벤트의 올해 아이템은 여름 캠핑족을 위한 '서머 데이 쿨러'와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이다. 

스타벅스 현대카드 고객은 블루투스 스피커와 휴대용 랜턴 기능이 결합된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중 1종인 크림 그레이 컬러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은 신규고객 포함 이벤트 참여 직전 6개월 동안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이용한 실적이 없는 고객으로, 스타벅스에서 5만원 이상 누적 사용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했으나 랜턴이 1000개가 모두 소진된 경우 '스타벅스 별' 100개를 적립해준다. 스타벅스의 리워드 아이콘인 별은 골드 회원이 되면 12개 적립시 무료음료 쿠폰 1개와 교환 가능하다.

스타벅스와 현대카드는 직전 6개월간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 중 스타벅스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한 5000명에게 '스타벅스 현대카드' 전용 스마트폰 케이스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마트폰 케이스는 5종으로 고객들은 본인이 선택한 플레이트 디자인에 최적화된 스마트폰 케이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과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