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DGB대구은행 '손바닥(바이오) 정보 등록'
[이벤트] DGB대구은행 '손바닥(바이오) 정보 등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DGB대구은행)
(사진=DGB대구은행)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DGB대구은행은 카드·통장·도장 등이 없어도 바로 현금 입출금 서비스가 가능한 바이오인증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손바닥(바이오)정보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DGB대구은행 영업점 및 365일 이용 가능한 DGB셀프창구에서 오는 6월27일까지 손바닥의 바이오 정보를 등록하고 등록 당일 바이오 정보를 이용해 영업점창구 및 바이오ATM기기에서 입·출금을 하거나 DGB셀프창구에서 대구행복페이카드·체크카드 발급 등의 거래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손바닥(바이오)정보 최초 등록 시 본인 확인을 위해 본인 명의 핸드폰과 신분증(운전면허증 혹은 주민등록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DGB셀프창구를 통한 손바닥(바이오)정보 등록 시에는 만 19세 이상 고객만 가능하고 상담사 확인 연결을 위해 평일 오전 9시~오후 9시, 주말·공휴일 낮 12시~ 오후 6시에 이용이 가능하다.

손바닥(바이오)정보의 등록이 가능한 DGB셀프창구(키오스크)는 대구·경북 주요 영업점(동대구역점, 본점영업부, 경북대지점 등)과 수도권(을지로 DGB금융센터) 등 전국 26곳에 위치해 있다.

이벤트 대상이 된 고객에게는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20명에게 CU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이후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0만원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을 추첨 증정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