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식 효성FMS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강인식 효성FMS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인식 효성에프엠에스 대표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효성)
강인식 효성에프엠에스 대표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다. (사진=효성)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강인식 효성에프엠에스 대표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 환경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17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행정안전부에서 지난해 12월부터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공공기관·민간기업 등의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국민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선정한 표어인 '1단 멈춤, 2단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 적힌 피켓을 들고 찍은 사진을 SNS에 공유하며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이다.

강인식 대표는 애경화학 표경원 대표이사로부터 지명을 받았고 다음 릴레이 챌린지 참여자로 효성에프엠에스에서 후원하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협회 소속 박현경 프로, 임희정 프로를 추천했다.

강 대표는 "안전한 교통과 생활 환경이 조성돼 미래를 이끌어 나갈 우리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효성에프엠에스는 다양한 사회 문제에 관심을 갖고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