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세븐모바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선봬
SK세븐모바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K텔링크
사진=SK텔링크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SK텔링크의 알뜰폰 브랜드 'SK 세븐모바일'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푸짐한 경품과 함께 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장기화와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모바일 쇼핑 선호 추세가 확산함에 따라 SK텔링크는 인터넷·모바일을 통해 실시간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를 새로운 유통채널로 주목, 그 일환으로 이날 오후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방송을 통해 마블 캐릭터가 인쇄된 알뜰폰 유심카드를 100원에 판매한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판매하는 SK세븐모바일 마블 에디션 유심카드는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량을 줄이면서 동시에 그냥 버려지는 유심 틀을 좀더 의미 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전면에 소장 가치 있는 마블 캐릭터 디자인을 덧입히고 유심봉투에 별도 제작한 연결끈을 담아 네임택으로 재활용할 수 있다.

SK세븐모바일은 네이버 라이브 쇼핑 첫 방송을 기념해 마블 에디션 유심카드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스타벅스 미니포켓을 증정하고, 가입 요금제에 따라 사은품 8종을 선택 증정한다. 추가로 추첨을 통해 다이슨 드라이기, 일리 커피머신, 애플 워치 등 경품도 증정한다.

유심카드 구매 후 SK세븐모바일 온라인몰이나 개통센터를 통해 가입하면 쓰던 휴대폰, 쓰던 번호 그대로 약정 부담 없이 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으며 '셀프개통'으로 가입하면 3분내에 개통이 가능하다.

SK세븐모바일은 오는 26일 오후 6시 30분 서울 리빙디자인페어 내 디즈니홈 행사 참가와 함께 추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며, 이후 매월 2~3회 다양한 채널을 통한 라이브 방송으로 고객과의 비대면 소통 및 알뜰폰 주고객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MZ세대와의 친밀도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추가로 회선 이용 여부에 상관없이 SK세븐모바일 온라인몰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친구추천 이벤트도 5월 한 달간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SK세븐모바일을 추천받은 가입자가 가입신청서에 '추천인 ID' 입력 시 해당 추천인에게 피추천인 1명당 최대 1만 포인트를 한도 없이 무제한 제공하며, 적립된 포인트는 요금납부 또는 상품권 교환(월 5만원 한도)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추가로 5명 이상 친구추천 달성 시 선착순 100명에게 스탠리 런치박스를 증정한다.

김광주 SK텔링크 MVNO사업본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언택트 쇼핑을 선호하는 고객들과 모바일 쇼핑을 즐기는 MZ세대를 겨냥해 '쌍방향 소통'과 '편의성'이 강점인 라이브 방송을 시작하게 됐다"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합리적인 알뜰폰 요금제를 찾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