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증권, '비전 2025' 선포식 개최···"혁신적 금융투자 파트너 될 것"
교보증권, '비전 2025' 선포식 개최···"혁신적 금융투자 파트너 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교보증권)
박봉권 교보증권 대표이사(왼쪽), 이석기 교보증권 대표이사가 10일 서울 여의도 본사 19층 비전홀에서 '비전 2025' 선포식을 개최하고 있다. (사진=교보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교보증권은 서울 여의도 본사 19층 비전홀에서 대표이사 및 주요 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비전 2025'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선포식은 전 임직원 참여를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인 '교보증권 디지털TV'로 생중계했다.

이번 선포식에서 교보증권은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연결하는 혁신적인 금융투자 파트너'가 되겠다는 새로운 비전을 발표했다. 비전 2025는 본연의 금융투자 서비스를 넘어 겸영·제휴 등 연결서비스를 확대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또 변화하는 세상에서 혁신적인 금융서비스로 고객 가치를 향상하고 보다 나은 미래를 만든다는 미션도 담았다. 이는 4차 산업혁명, 디지털혁신 등 사회·경제적 변화와 환경·사회·지배구조(ESG), 사회책임투자(SRI)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강조됨에 따라 이를 새로운 미션에 반영한 것이다.  

한편 박봉권, 이석기 대표이사는 디지털 혁신에 강한 의지를 담아 태블릿을 활용해 비전과 미션을 직접 작성해 전 임직원에게 발송하는 이벤트를 가졌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