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삼성증권 '다이렉트IRP 출시 기념'
[이벤트] 삼성증권 '다이렉트IRP 출시 기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증권)
(사진=삼성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삼성증권이 개인형 퇴직연금(IRP) 계좌에 부과되는 수수료를 전액 면제하는 '삼성증권 다이렉트IRP'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삼성증권 다이렉트IRP, 무료라서 고마워'는 오는 7월 30일까지 일정조건을 충족하면, 대상 고객 중 선착순 1만명에게 파리바게트 '진짜 고마워 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다이렉트 IRP' 계좌를 개설하거나, 타 금융기관에 개설해 놓았던 기존 IRP에서 이전하는 등의 방법을 통해 삼성 다이렉트 IRP에 1000만원 이상 가입하면 된다.

삼성증권 다이렉트IRP는 소득이 있어야만 개설이 가능하다. 국세청 등의 기관에서 자동으로 소득·재직 서류를 확인하는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어 소득이 있는 취업자들의 경우 별도의 소득증빙 서류제출 절차없이 비대면으로 계좌개설을 완료할 수 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다이렉트 IRP 출시 이후, 삼성증권 IRP의 일평균 가입자 수가 큰 폭으로 늘어났다"며 "앞으로도 퇴직연금 시장을 선도하는 서비스로 거듭나기 위해 다이렉트 IRP와 관련된 다양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