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현대홈쇼핑 '슈퍼H페스타'
[이벤트] 현대홈쇼핑 '슈퍼H페스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까지 창사 20주년 방송 상품 구매자 대상 경품 행사
현대홈쇼핑 '슈퍼H페스타'
현대홈쇼핑이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창사 20주년 슈퍼H페스타' 행사 포스터. (사진=현대홈쇼핑)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현대홈쇼핑이 창사 20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슈퍼H페스타 행사를 연다.

3일 현대홈쇼핑에 따르면 이번 행사 기간 TV홈쇼핑, 현대홈쇼핑플러스샵(T커머스)에서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준다. 경품은 순금 골드바(18.75g), LG전자 오브제 인기 가전(스타일러, 냉장고, 김치냉장고 중 택1) 등을 준비했으며 각각 20명에게 준다.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는 오는 6월 개별 통보한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TV홈쇼핑과 현대홈쇼핑플러스샵에서 5만원 이상의 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하고, 총 구매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색채 전문 기업 팬톤과 협업해 만든 한정판 도자기 홈세트(4인용)를 준다. 5회 이상 구매하고 결제금액이 5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팬톤 한정판 도자기 티세트 또는 팬톤 한정판 전기 티포트를 추가로 준다. 

현대H몰에서는 5월 한 달간 월~금요일 하루마다 한 브랜드씩 선정해 포인트를 기존 적립률의 두 배로 적립해주는 브랜드 더블 리워드 릴레이 위크 행사를 연다. 정관장(3일), 아에르(4일), 시몬스(5일) 등 20여 브랜드가 차례로 참여한다. 행사 일정에 맞춰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20%를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로 적립해준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