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알뜰폰, 캐롯손보와 제휴···"고객 편의 확대"
KT스카이라이프 알뜰폰, 캐롯손보와 제휴···"고객 편의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T스카이라이프
사진=KT스카이라이프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스카이라이프 다이렉트숍을 통해 스마트폰 액정안심보험을 손쉽게 가입할 수 있게 됐다.

3일 KT스카이라이프는 모바일 고객의 편의를 확대하고자 디지털 손해보험사인 캐롯손해보험과 제휴를 맺고 스카이라이프 다이렉트숍에서 스마트폰 액정안심보험을 쉽게 가입할 수 있도록 별도 페이지를 구성했다.

캐롯 폰케어액정안심보험 가입 대상은 △신규 구매 휴대폰 △2019년 이후 출시된 중고폰과 △기존에 사용하던 휴대폰으로, 휴대폰 시리얼 넘버와 외관을 동영상으로 촬영한 후 업로드하면, 캐롯의 인공지능(AI) 영상인식기술을 통해 파손여부를 확인해 비대면으로 가입할 수 있어 간편하다.

다이렉트숍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액정안심보험은 2종으로 연간 2회, 최대 30만원 수리비 보장해주는 '플랜A'(연 3만2000원)와 연간 2회, 최대 60만원 수리비 보장해주는 '플랜B'(연 4만2000원)가 있다. 휴대폰의 구입처 및 구매일, 기종 상관없이 동일한 가격으로 가입할 수 있다.

김의현 KT스카이라이프 영업본부장은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고객의 편의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캐롯손해보험과의 제휴 및 데이터 추가 기간 연장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좋은 품질, 합리적인 가격의 모바일 상품 제공과 함께 다채로운 혜택을 위해 다방면으로 고민하고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