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팩토리서 '양자보안' 게임 이벤트 진행
SKT, T팩토리서 '양자보안' 게임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홍대 거리에서 운영중인 ICT 멀티플렉스 'T팩토리'에 각종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스테이지 Q'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이 홍대 거리에서 운영중인 ICT 멀티플렉스 'T팩토리'에 각종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스테이지 Q'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SK텔레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SK텔레콤(SKT)이 홍대 거리에서 운영중인 정보통신기술(ICT) 멀티플렉스 'T팩토리'에 각종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스테이지 Q'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

스테이지 Q는 SKT가 지난달 23일 선보인 양자보안 5G 스마트폰 '갤럭시 퀀텀2'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대규모 행사로, T팩토리를 방문한 고객은 누구나 8종의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T팩토리 전체 공간에 퀀텀2 스마트폰의 양자보안 기술을 주제로 8개의 게임존을 설치했다. △해커키와 퀀텀키를 사용해 카드 짝을 맞추며 양자보안을 이해할 수 있는 'Q 카드게임' △갤럭시 퀀텀2 단말 스펙과 QRNG(양자난수생성) 기술에 대한 문제를 맞추는 'Q 퀴즈' △영화 미션임파서블 명장면을 차용해 레이저 미로를 통과하는 '임파서블 Q'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지난달 23일, 축구 국가대표 출신 이영표와 조원희가 '로봇 골키퍼'를 상대로 맞대결을 펼친 '로봇 에어하키'도 5월 중순부터 T팩토리에서 직접 체험 가능하다.

이와 함께 T팩토리에서 제공중인 게임도 더욱 새롭게 경험할 수 있다. △초대형 조이스틱과 디스플레이로 디지털 뽑기 게임을 즐기는 '자이언트 Q 픽' △100여 종의 5GX 클라우드 게임이 제공되는 'Xbox Q 레이싱 게임' △200여 종의 가상현실(VR) 게임이 탑재된 '오큘러스 퀘스트2' 등이 마련돼 있다.

T팩토리 방문 고객은 다양한 경품 선물도 받을 수 있다. SKT는 스테이지 Q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SKT의 구독형 상품 무료이용권 △T팩토리 기념품 △미로 큐브 토이 △라이팅 밴드(팔찌) 등을 선물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이벤트를 통해 △갤럭시 퀀텀2 스마트폰 △갤럭시 버즈 프로 △JBL 블루투스 스피커 등의 경품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김성수 SKT 모바일CO장은 "양자보안 5G 스마트폰 갤럭시 퀀텀2 출시를 기념해 보안기술에 대한 MZ세대의 이해를 돕고, SKT의 다양한 구독형 상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스테이지 Q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SKT는 앞으로도 ICT 멀티플렉스 T팩토리의 플렉스 스테이지에서 국내외 파트너사들과의 협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ICT 기술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