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SK세븐모바일 '취향저격구독팩 요금제'
[신상품] SK세븐모바일 '취향저격구독팩 요금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K텔링크
사진=SK텔링크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SK텔링크의 알뜰폰 브랜드 'SK 세븐모바일'이 매월 5000원 상당의 쿠폰을 제공하는 '취향저격구독팩' 요금제 8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취향저격구독팩 요금제 8종은 데이터 이용량이 많으면서 딜리버리·베이커리·카페·편의점 등의 서비스 이용빈도가 높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 고객을 대상으로 자신의 소비패턴 및 취향에 맞는 구독팩을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취향저격구독팩 요금제에 가입하면 최대 24개월 동안 매월 '딜리버리(쿠팡이츠)', '베이커리(파리바게뜨)', '카페(투썸플레이스)', '편의점(CU)'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상당의 쿠폰 1종을 구독 서비스처럼 제공한다. 요금제 변경을 통해 원하는 쿠폰 혜택을 바꿀 수도 있다.  

쿠폰은 매월 가입한 서비스번호로 MMS 형태로 발송된다. 쿠팡이츠 쿠폰의 경우 스마트폰 앱에 등록해 사용할 수 있고, 파리바게뜨, 투썸 및 CU 쿠폰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취향저격구독팩 요금제는 오는 5월 1일부터 SK 세븐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편의점에서 SK 세븐모바일 유심카드를 구매해 셀프개통으로 가입할 수도 있다.

김광주 SK텔링크 MVNO사업본부장은 "다양한 고객 취향에 맞춰 알뜰폰 요금제 선택의 폭을 넓히고,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취향저격구독팩 요금제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다양한 요금제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SK세븐모바일 '취향저격구독팩' 요금제 8종. (표=SK텔링크)
SK세븐모바일 '취향저격구독팩' 요금제 8종. (표=SK텔링크)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