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신한카드 '이케아 패밀리 위드 신한카드'
[신상품] 신한카드 '이케아 패밀리 위드 신한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신한카드는 이케아(IKEA) 멤버십이 탑재된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이케아 패밀리 위드 신한카드(IKEA Family with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케아 패밀리 위드 신한카드는 국내 이케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5만원 이상 이용하면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이케아 오프라인 매장 내 전 식품매장(레스토랑·카페·비스트로 등)에서는 1만원 이상 이용하면 15% 할인해준다. 이케아 특별 할인은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월 최대 3만원까지 제공된다.

주요 백화점(현대·신세계·롯데), 대형 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프리미엄 아울렛(현대·롯데·신세계사이먼),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 커피(스타벅스·이디야)에서도 5% 할인 서비스(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 한도)를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이케아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이케아 포 비즈니스 위드 신한카드(IKEA for business with 신한카드)'도 같이 출시했다. 국내 온·오프라인 이케아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이용시 10% 할인해주고, 사업성 경비 절감을 위해 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손해보험료, 전기요금, 보안용역료 등에 5% 할인이 제공된다. 이케아와 사업성 경비를 제외한 모든 가맹점에서 0.3% 할인 혜택도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