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원스토어 사전예약 진행
엔픽셀, '그랑사가' 원스토어 사전예약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픽셀
사진=엔픽셀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엔픽셀은 28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그랑사가'의 원스토어 입점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사전예약은 다양한 환경에서 유저들의 게임 플레이를 돕기 위한 것으로 내달 14일까지 원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자에게는 원스토어 출시 후 사용 가능한 3000 다이아 및 10만골드, 원스토어 20% 할인쿠폰 등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5월 2일까지 그랑사가 공식 굿즈 제작을 위해 페이스북 및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유저 투표를 진행한다. 총 네 가지 디자인 중 최다 투표를 받은 디자인을 선정해 '그랑사가 게이밍 장패드'를 제작하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굿즈를 선물한다.

그랑사가는 지난 1월 엔픽셀에서 선보인 첫 번째 타이틀로 모바일 및 PC 등 멀티플랫폼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며, 방대한 세계관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 화려한 그래픽 등을 토대로 수집과 성장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그랑사가는 출시 후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 구글 플레이스토어 최고 매출 3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서비스 100일을 앞둔 현재도 양대 마켓 최고 매출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며 서비스되고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