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롯데온 '롯데 온제부터 팬이고'
[이벤트] 롯데온 '롯데 온제부터 팬이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
롯데그룹 유통 계열사 통합 온라인 플랫폼 롯데온에서 5월2일까지 열리는 '롯데 온제부터 팬이고' 포스터. (사진=롯데쇼핑)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롯데그룹 유통 계열사 통합 온라인 플랫폼 롯데온(ON)에서 4월26일부터 5월2일까지 '롯데 온(ON)제부터 팬이고' 행사를 연다.

26일 롯데쇼핑에 따르면 이번 행사 당첨자 1명에게는 5월6일 부산 동래구 사직야구장에서 열리는 기아타이거즈와 롯데자이언츠 경기에서 시구 기회를 제공한다. 시구 행사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본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롯데자이언츠의 오랜 팬임을 인증하는 사진과 사연을 올리고 게시글 주소를 롯데온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시타자 한 명을 추가로 직접 선정해 같이 그라운드에 오를 수 있다.

이외에도 롯데자이언츠 역사를 맞추는 퀴즈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온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정답을 작성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BHC 치킨 세트를 준다. 5월4일부터 6일까지 열리는 롯데자이언츠와 기아타이거즈 경기에서는 사직야구장을 찾은 팬들에게 롯데온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경품을 주는 현장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은수 롯데온 마케팅팀장은 "롯데온이 출범 1주년을 맞아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시구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한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야구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