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銀, '직장인신용대출 이벤트' 실시
씨티銀, '직장인신용대출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티은행 직장인신용대출이벤트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김보경 기자]
<ich-habe@seoulfn.com>한국씨티은행은 새봄을 맞아 인터넷으로 대출을 신청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음달 말일까지 '활기찬 새봄맞이 직장인신용대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씨티은행은 이벤트 기간에 인터넷으로 신용대출을 신청해 대출 받은 모든 고객들에게 워터파크 할인권 또는 스파 할인권 등을 제공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워터파크 무료이용권 또는 스파 무료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전화상담(☎1588-5753)을 신청한 고객 중 100명을추첨해 휴대폰 무료통화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씨티은행은 직장인신용대출 인터넷 이벤트와 더불어 금리인하 행사도 같이 진행한다.
 
3천만원 이상 직장인신용대출을 받는 경우에는 연 0.5%의 금리인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인터넷을 통해 신용대출을 신청할 경우에는 연 0.2% 금리를 추가 인하해 준다.
또 씨티은행의 입출금통장을 대출결제계좌로 연결시 연 0.2%의 금리를 우대하고, 인터넷 뱅킹 가입시 연 0.1%를 추가 인하하는 등 최고 연 1.0% 금리인하 혜택이 가능하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직장인신용대출은 최저금리 연 7.2%며, 최장5년까지 사용이 가능한 상품"이라며 "또한 고객의 필요에 따라 최저 5백만원부터 1억원까지, 월소득의 14배까지 대출신청이 가능한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김보경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