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하이브 한남 '라인업' 강화
배스킨라빈스, 하이브 한남 '라인업'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기농 아이스크림 12종 확대·드라이브 픽업 서비스 운영
서울 용산구 '배스킨라빈스 하이브(HIVE) 한남' 매장 내부 (사진=SPC그룹)
서울 용산구 '배스킨라빈스 하이브(HIVE) 한남' 매장 내부 (사진=SPC그룹)

[서울파이낸스 천경은 기자]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서울 용산구 '배스킨라빈스 하이브(HIVE) 한남'의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지난해 7월 문을 연 배스킨라빈스 HIVE 한남점은 '벌집'(HIVE) 주제로 꾸민 카페다. 

23일 비알코리아에 따르면, 유기농 아이스크림을 4종에서 12종으로 확대한다. 유기농 아이스크림은 피스타치오·체리쥬빌레·그린티·민트 초콜릿칩 등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맛으로 구성됐다. 모두 유기인증 기준인 95% 이상 유기 원료로 만들었다.

HIVE 한남에선 유기농 아이스크림 1종을 한 통에 담은 '하이브 레디백'도 만날 수 있다. 고급 아이스크림 케이크 △진주알 모양의 초콜릿과 샹들리에 촛대로 꾸민 '샹들리에 케이크' △생크림에 생딸기를 올린 '리얼 스트로베리 케이크' △복고풍(레트로) 디자인의 '해피 버스데이 케이크' 등도 살 수 있다. 

비알코리아는 이와 함께 차에서 내리지 않고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드라이브 픽업(drive pick-up)' 서비스도 강화했다.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드라이브 픽업 메뉴를 고른 뒤 매장 앞 주차 표지판 앞에서 기다리면 직원이 주문한 제품을 가져다준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쪽은 "HIVE 한남은 고품질의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제품과 서비스를 강화해 새롭게 태어났다"며 "앞으로 핫플레이스(인기 있는 장소)를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한남동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