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카다이렉트, 선포인트 서비스 실시
하이카다이렉트, 선포인트 서비스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동차보험료 선포인트 서비스를 실시하는 하이카다이렉트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박민규 기자]<yushin@seoulfn.com> 현대하이카다이렉트는 25일 현대카드, GS칼텍스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고객에게  보험료 선포인트서비스, 주유할인, 정비할인 등 자동차운행과 관련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보험료 선포인트서비스는 ‘현대카드 슈퍼세이브 서비스’의 일환으로 전화(1577-1001)를 통한 보험계약시  50만원까지 먼저 차감해주고, 나중에 결제하도록 하는 서비스이다. 차감된 금액은 15~36개월에 걸쳐 매월 적립된 포인트로 결제 가능하다.
 
예를 들어 자동차보험료가 50만원인 경우, 15만원만 무이자 3개월로 결제후 나머지 35만원은 현대카드 사용시 적립된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이 경우 포인트결제는 36개월 동안 매월 1만포인트씩 차감된다. 적립포인트가 부족할 경우 현금으로 결제된다. 
 
한편 현대카드는 하이카다이렉트-GS칼텍스 제휴카드를 통해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이 하이카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결제시 보험료 중 3만원을 추가로 할인해준다. 주유시에는 휘발유 기준으로 리터당 40원 적립 및 GS칼텍스 보너스포인트 최대 30점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그 외 제휴카드 사용 고객에게는 엔진오일 할인권 제공 및 각종 정비할인과 항공권 3~7% 할인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가 제공된다.
 
하이카다이렉트 관계자는 “이번 보험사-정유사-카드사 제휴마케팅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갖고 있는 가격경쟁력뿐만 아니라, 차량유지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가계에 도움을 준다는 의도”라고 밝혔다.

박민규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