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분양
DL이앤씨,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조감도. (사진=DL이앤씨)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조감도. (사진=DL이앤씨)

[서울파이낸스 노제욱 기자] DL이앤씨는 경남 거제에 공급하는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의 사이버 주택전시관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한다고 19일 밝혔다. 

고현항 지구단위계획구역에 지어지는 단지는 지하 1층~지상 34층, 8개동, 전용면적 △84㎡A 746세대 △84㎡B 238세대 △99㎡ 126세대 △99㎡PH 3세대의 총 1113세대 규모로 지어진다. 

단지 최상층에 '스카이 커뮤니티'가 조성되며 스카이라운지를 비롯한 스카이 게스트하우스, 루프탑 테라스 등으로 구성된다. 이 외에도 노천탕을 포함한 사우나 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함께 들어설 예정이다. 

e편한세상의 맞춤 주거 플랫폼 'C2하우스'도 적용된다. 이를 통해 11자형 주방 구조를 비롯해 유모차와 자전거 등 부피가 큰 물건까지 보관할 수 있는 대형 현관 팬트리 등이 적용된다. 또한 타입에 따라 기존 86cm에서 89cm로 3cm 높아진 싱크대, 대형 와이드창, 6인 식탁까지 소화할 수 있는 넓은 공간 등도 C2 하우스가 적용돼 구현할 수 있는 모습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빅아일랜드는 쇼핑몰, 마리나, 중앙공원, 영화관 등이 조성되는 해양복합도시이다. 이 외에도 고현동 구도심 지역에 위치한 시청, 홈플러스, 터미널 등도 이용할 수 있다. 

오는 29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0일 1순위, 5월3일 2순위 청약 접수를 실시한다. 이어 당첨자는 5월10일에 발표된다. 평균 분양가는 3.3㎡당 1230만원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