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다이소 '디즈니 위니 더 푸 시리즈' 
[신상품] 다이소 '디즈니 위니 더 푸 시리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겨냥 팬시·포장·주방용품 20여종 기획
다이소 '디즈니 위니 더 푸 시리즈' (사진=아성다이소) 
다이소 '디즈니 위니 더 푸 시리즈' (사진=아성다이소)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에서 '디즈니 위니 더 푸 시리즈'를 기획했다. 다이소 본사 아성다이소는 19일 "디즈니 위니 더 푸 캐릭터를 활용해, 가정의 달 가족이나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는 팬시·포장·주방용품 등 20여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디즈니 위니 더 푸 시리즈 가운데 돈 봉투는 아이들에게 용돈을 주거나 아이들과 함께 감사편지를 쓸 때 제격이다. 어린이날 선물용 자수 노트 와 캐스팅 스티커도 준비했다. 

어린이용 밥공기·대접·접시·찬기는 같은 디자인으로 출시됐는데, 한 세트 느낌으로 골라도 1만원이 넘지 않는다. 머그컵 집이나 사무실에서 쓰기 좋을 뿐 아니라 지인에게 선물해도 손색없다고 한다. 

제한하중이 5㎏ 정도인 다용도 폴딩박스는 가벼운 물건들을 정리·수납할 때 제격이고, 쌓거나 접어 보관할 수 있다. 와이드백은 어깨 끈이 넓어 착용감이 좋고 베이지색이어서 차분한 느낌을 준다.

아성다이소는 이달 30일까지 다이소 매장에서 디즈니 시리즈 상품을 1만원 이상 결제하고 다이소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한 소비자 가운데 1만명을 추첨해 디즈니 위니 더 푸 이모티콘을 준다. 샵(#)다이소에서 디즈니 시리즈를 1만원 이상 결제한 소비자는 모두 디즈니 위니 더 푸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 준비한 이모티콘이 동나면 다이소 멤버십 포인트로 대체된다.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와 함께 매일 디즈니 시리즈 최대 금액 구매자(총 15명)를 골라 디즈니 위니 더 푸 캐릭터 피규어를 준다. 자세한 사항은 샵(#)다이소와 아성다이소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