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5월8일까지 가정의 달 기획전
쿠팡, 5월8일까지 가정의 달 기획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쿠팡)
쿠팡 가정의 달 기획전 포스터. (사진=쿠팡)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쿠팡이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선물 수요를 겨냥해 오는 5월8일까지 가정의 달 기획전을 연다.

19일 쿠팡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에서 레고, 영실업, 바디프렌드, 필립스 등 20여 브랜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우선 어린이날에 선물하기 좋은 장난감, 유아패션, 어린이 건강식품, 스포츠 상품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타이거 다이노 파크, 다이노킹 디노오리지날 블랙 등이다. 어린이날 선물 카테고리에서는 장난감 세상, 키즈패션, 어린이 영양제, 문구·도서 등 4개 부문에서 상품을 선보인다. 장난감과 레고 카테고리는 별도로 마련했다. 어린이날 선물은 사전 예약 혜택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최대 40% 할인받을 수 있다.

어버이날에 선물하기 좋은 뷰티, 패션, 건강식품, 꽃다발, 용돈봉투, 건강가전 등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어버이날 선물 카테고리에서는 카네이션·용돈봉투, 건강식품, 선물포장, 명품 화장품, 브랜드패션, 주방용품, 로켓직구, 건강가전 등 총 8개 부문에서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 상품은 '로켓 선물하기'를 통해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휴대전화 번호만 알면 카카오톡이나 문자로 감사의 메시지를 담아 선물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