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탁결제원, 노사공동 'KSD 주니어보드' 출범
한국예탁결제원, 노사공동 'KSD 주니어보드' 출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예탁결제원)
제해문 한국예탁결제원 노동조합위원장(앞줄 왼쪽에서 다섯번째), 박철영 한국예탁결제원 전무이사(앞줄 왼쪽에서 일곱번째)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찍고있다.(사진=한국예탁결제원)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한국예탁결제원은 지난 15일 서울 여의도사옥에서 입사 10년차 이하 직원들로 구성된 노사공동의 'KSD주니어보드'(이하 '주니어보드') 출범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출범식에는 박철영 한국예탁결제원 전무, 제해문 한국예탁결제원 노조위원장 등 회사 및 노조 관계자와 주니어보드 위원 14명이 참석했다.

주니어보드는 회사내 주요 현안 등을 포함한 다양한 주제에 대해 MZ세대와의 소통을 활성화 해 보다 젊고 역동적인 조직으로 변화하기 위해 구성됐다. 앞으로 주니어보드 위원들은 정기 또는 수시로 온오프라인 회의 등을 포함한 다양한 소통 활동을 통해 조직 내 신선한 분위기 조성에 기여할 예정이다.

제해문 한국예탁결제원 노조위원장은 기념사를 통해 "젊은 직원들의 적극적인 의견개진을 통해 미래 지향적인 예탁결제원으로 변화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철영 한국예탁결제원 전무는 축사를 통해 "소통하는 기업문화 정착을 위해 회사차원에서도 다양한 방식으로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